[PRNewswire] TIENS 그룹, 국제적 확장 단행

입력 2018-11-12 10:07  

[PRNewswire] TIENS 그룹, 국제적 확장 단행

-- 새로운 소매 시장으로의 확장

(톈진, 중국 2018년 11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굴지의 건강관리 기업 TIENS 그룹이 중국에서 새로운 TIENS 플래그십 체험 매장을 개장하고, 새로운 소매 시장으로 국제적 확장을 단행한다고 발표했다. TIENS 국제건강산업단지(TIENS International Health Industrial Park)에 자리 잡은 신규 매장은 새로운 소매 사업과 마케팅에 대한 기술 향상 접근법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소비자 경험을 결합한다.

Tiens 브랜드의 새로운 전자지갑 앱 PointsWin은 블록체인 기반의 소비자 네트워크를 연결하는 데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소비자는 이 앱을 통해 TIENS 배너가 붙은 모든 사업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보상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와 같은 서클로서의 혁신은 TIENS 그룹이 자사의 높아진 국제 입지를 통해 추구해온 온라인과 오프라인 소매 결합을 가능하게 한다.

TIENS는 전 세계적으로 110개 지점을 설립했다. 이번에 개장한 신규 매장은 전 세계적으로 TIENS 그룹의 '하나의 마음, 여러 개의 날개'라는 전략을 상징하게 될 전망이다. 여기에는 물리적 소매, 전자 상거래, TCM 및 의료 시설을 비롯해 교육, 관광, 호텔 및 라이프스타일 체험까지 포함하는 다양하고 통합적인 건강관리 에코시스템 개발도 포함된다.

TIENS 그룹 회장 Li Jinyuan은 "자사는 항상 국제적인 관점에서 세계를 고려함으로써 발전에 접근해왔다"라며 "이곳은 특히 중국의 일대일로 프로젝트와 관련된 지역"이라고 언급했다. 또한, 그는 전 세계 TIENS 지점 중 대다수가 이 지역에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에 개장한 플래그십 매장은 고객이 독창적인 건강 및 미용 제품을 탐색하고 발견할 수 있는 몰입형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체험 중심의 마케팅 접근법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이사회 임원이자 전자상거래 사장인 Chelsea Li (Li Yue Qi)는 "체험 마케팅이 사업 개발 경향의 최첨단을 달리고 있다"라며 "자사는 꼼꼼한 관리, 주의 및 미용에 관한 직관적인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한다. TIENS 체험 매장은 매장 분위기에 조용히 스며드는 차분하고 물과 관련된 심미를 기반으로 설계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각 방문객의 체험은 발견 여정과도 같다"면서 "자사는 고객을 위해 매장 전반에 걸쳐 신중하게 제품을 배열했다"라고 덧붙였다.

신규 매장은 심층적인 몰입형 고객 체험을 통해 TIENS 그룹이 브랜드 소비 개념을 더욱 개인화된 체험으로 전환하는 데 일조한다. TIENS 그룹 체험 운영부 이사 Peggy Liu (Liu Yu)는 "TIENS 체험 매장의 다양한 배치는 '하나의 마음, 여러 개의 날개'라는 자사의 국제적 전략을 구체적으로 표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추가 정보: http://www.tiens.com/index.php?m=content&c=index&a=show&catid=32&id=85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109/2295327-1
Free the dreams! Tiens Group celebrates a new era step in the new retail business

출처: TIENS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