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홍보물·기념품·여행 정보·리조트 할인권 배부 예정
(춘천=연합뉴스) 임보연 기자 = 강원도가 겨울철 수도권 관광객 유치를 위해 16일 오전 11시부터 서울 청계천로 일대에서 '2018∼2019 강원도 겨울 여행 홍보 서울 캠페인'을 개최한다.
'강원도 겨울 여행이 주는 즐거움 겨울 축제, 스키장, 겨울 바다 기차여행'을 주제로 홍보부스를 운영하면서 이벤트와 공연 등 거리 캠페인을 벌인다.
캠페인에는 도와 시군, 코레일, 한국관광공사, 강원도관광협회가 참여한다.
엘리시안강촌, 대명비발디파크, 웰리힐리파크, 용평리조트, 알펜시아리조트, 휘닉스평창, 오투리조트 등 도내 7개 리조트도 홍보에 나선다.
행사장에는 참여기관별 홍보부스를 마련, 서울 도심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우수한 강원도 겨울 여행 관광자원을 소개한다.
이번 캠페인 캐치프레이즈는 '겨울 여행! 강원도에서 놀고 it - Day∼'이다.
정선아리랑시장상인회의 보부상 퍼레이드 공연과 강원 특산물, 관광기념품을 증정하는 강원도 퀴즈풀이, 산천어낚시대회와 컬링 이벤트를 진행하며 버블 마술, 버스킹 공연 프로그램을 펼칠 예정이다.
점심시간 유동 직장인을 대상으로 강원 관광 홍보물과 기념품을 제공한다.
시군 및 리조트 홍보부스에선 다양한 여행 정보와 리조트 할인권을 배부한다.
윤성보 문화관광체육국장은 15일 "도의 겨울 축제와 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계기로 동계스포츠 중심지로 발돋움한 도내 스키 리조트는 강원 겨울 여행의 최대 관광자원"이라며 "이 같은 관광 인프라를 활용한 차별화된 콘텐츠 및 관광상품, 서비스 향상 등으로 도의 국내 여행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limb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