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신개념 가전관리 서비스 '케어솔루션' 출시

입력 2018-11-18 10:37  

LG전자, 신개념 가전관리 서비스 '케어솔루션' 출시

(서울=연합뉴스) 배영경 기자 = LG전자[066570]가 신개념의 가전제품 관리서비스 '케어솔루션'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부터 시행된 케어솔루션은 정기적인 핵심부품 교체, 철저한 위생 관리, 제품 성능 유지 등의 관리를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직접 해주는 신개념 서비스라고 회사는 소개했다.
해당 서비스는 LG전자 가전제품을 대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지만,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도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일단 LG전자는 공기청정기·정수기·건조기·전기레인지·스타일러·안마의자·얼음정수기냉장고 등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생활가전 7종을 대상으로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추후 서비스 대상 제품군은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가령 퓨리케어 정수기는 일반적 필터 교체에 더해 내부 직수관을 매년 무상으로 교체해준다.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필터 교체와 함께, 센서를 점검해 최상의 성능 유지가 가능하도록 한다. 디오스 전기레인지 사용고객에게는 3년 후 상판 세라믹 글라스를 무상 교체한다.
트롬 스타일러의 경우 2년마다 급수통과 배수통을 바꿔주며, 고객 집 방문 시 향기시트를 제공한다.
트롬 건조기 사용고객은 여분의 2중 안심필터를 받을 수 있고, 6개월마다 제품 관리를 위해 방문하는 매니저가 섬유 유연시트도 제공한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은 "가전명가 LG전자의 차별화된 케어솔루션으로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ykbae@yna.co.kr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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