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세계 개발자의 혁신 고취
-- '창의성 인센티브 프로그램' 도입하고, 플랫폼의 양호한 개발 보장 위해 개발자와 협력
(샌프란시스코 2018년 11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최근 위챗(WeChat)은 플랫폼에 대한 혁신을 고취하기 위해 '창의성 인증(Creativity-Certified)' 표시, 더욱 개선된 수입배분 계획, 최초 사용자 통신량을 통한 상당한 창의성을 갖춘 게임에 대한 인정을 포함해 위챗 미니 게임 '창의성 인센티브 프로그램(Creativity Incentives Program)'을 도입했다. 고도의 창의적 게임 진행, 예술, 음악 또는 스토리를 갖춘 미니 게임은 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창의성 인증이 표시된 미니 게임은 다른 미니 게임에 비해 최대 20% 높은 수익 배분이 이뤄진다. 또한, 이들은 게임의 성공적인 출시를 돕기 위해 최초 사용자 통신량을 안내받는다. 위챗 미니 게임 플랫폼은 저작권 위반에 대한 보고 메커니즘, 원저작권에 대한 독점 관리 등 독창성과 게임제작자 이익 보호 기능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러한 환경은 혁신에 도움이 되며, 개발자가 자신의 창의적인 의욕을 실현하고, 더 큰 위챗 생태계에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한다.
구글과 Game Closure, 위챗 미니 게임 출시 위해 빠르게 대응하고, 플랫폼의 사회적 위력 활용한 창의성 선보여
이달 12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WeChat Mini Game Developer Conference에서는 구글 AI 중국지사의 'Guess My Sketch'와 Game Closure의 'Linsane Hoops'를 선보였다. 이 두 개의 뛰어난 게임은 우수한 창의성과 독특한 플랫폼 기능을 통합했으며, 이를 통해 수백만 명의 사용자로부터 한마음으로 찬사를 받았다. 향후 더 많은 미니 게임이 사용자 유치와 유지를 위해 창의적인 콘텐츠와 게임 방식에 우선순위를 둘 전망이다.
위챗 미니 게임, 10억 명 이상의 위챗 사용자 기반으로 게임 개발자가 수확할 수 있는 새로운 비옥한 토지로 변화
텐센트의 3분기 재정보고서에 따르면, 위챗의 월간 실사용자는 10억 명을 돌파했다고 한다. 위챗은 다양한 기능의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현대 생활에서 세계에서 가장 방대하고 다양한 인터넷 생태계가 되고 있다. 현재 위챗 미니 게임 플랫폼은 작년 12월 출시 이래 3억1천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엄청난 상업적 잠재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는 의심의 여지 없이 게임 개발자가 자신의 특별한 창작물을 자금화하기 위한 비옥한 토지가 되고 있다.
향후 미니 게임은 방대한 위챗 사용자 통신량의 지원을 받아, 더욱 크고 다양한 미니 게임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전 세계 개발자들과 함께 협업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위챗 미니 게임은 창의성에 중점을 둠으로써, 플랫폼에서의 증대된 상업적 성공을 통해 혁신적인 게임 창작자를 유치하고, 혜택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122/2307545-1-a
창의성을 인증받은 미니 게임의 수익배분 계획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122/2307545-1-b
위챗의 다양한 생태계
출처: 위챗 미니 게임(WeChat Mini Gam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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