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향신문 = "더 이상 죽지 않게 해달라"는 비정규직 호소 외면 말라
낡은 정치구조 바꿀 선거제 개혁, 한국당만 동참하면
남북 현역군인들이 군사분계선 평화롭게 넘나들었다
▲ 서울신문 = 또 '나 홀로 작업' 참변, '위험의 외주화' 근절 헛구호였나
11월 취업자 증가 반갑지만, 고용개선 아직 갈 길 멀다
남북이 상호 검증한 GP 철수 더 확대돼야
▲ 세계일보 = 10개월 만에 최고 고용 실적에도 웃을 수 없는 이유
정부는 두산重 사태 보고도 탈원전 계속할 셈인가
나 원내대표, '일방독주' 與 비판보다 정책 대안 제시해보라
▲ 조선일보 = 고용증가 16만명, 노인 일자리 빼면 마이너스라니
민노총 법정 구속, 건전한 상식 법관들이 법치 파괴 막아야
두산중공업 위기, 탈원전 재앙의 조짐
▲ 중앙일보 = "고용 성공 못했다" 인정한 정부, 정책 방향 신속히 바꿔야
'탈원전' 때문에 일자리 잃는 사람들…책임은 누가 지나
시대적 흐름인 인권 개선 없인 대북 제재 안 풀린다
▲ 한겨레 = 연내 어려워진 '김정은 답방', 차분히 재추진하길
또다시 찾아온 비정규직 청년의 죽음 앞에서
한숨 돌린 '일자리 지표', 질적 개선으로 이어져야
▲ 한국일보 = "죽지만 않게 해달라"는 '위험 외주화' 하청노동자의 절규
공공근로 덕에 취업자 수 증가, 민간 분야 성과로 이어져야
여야 5당, '내년 1월 연동제 합의' 목표로 대타협하라
▲ 디지털타임스 = 단기효과 기댄 '일자리 증가' 正道 아니다
'中 반도체 굴기' 선제투자로 추격 따돌려야
▲ 매일경제 = 현대차의 수소차 승부수를 주목한다
4차 산업혁명시대 남북경협 새 모델 제시한 북한정책포럼
점거ㆍ폭력 민노총 간부 법정구속해 경종 울린 법원
▲ 서울경제 = '최저임금 속도조절' 내비친 文대통령
첫발 뗀 구글세 아직 갈 길 멀다
수소차 50만대 시대 열려면 인프라 확충 서둘러야
▲ 전자신문 = KAIST 사태, 과기계가 주목한다
젊어진 현대차 '젊은 혁신' 택하라
▲ 파이낸셜뉴스 = 최저임금 2차쇼크 코앞, 비상대책 세워라
주52시간제 부작용, 국회가 결자해지 하길
▲ 한국경제 = 기업이 치고 나간 '수소 사회', 정부가 제대로 뒷받침해야
소원한 한ㆍ일 관계, 이대로 계속돼선 안 된다
수도권 교통지옥 벗어나려면 GTX 건설 더 서둘러야
▲ 건설경제 = 실업률 급증, 이래도 위기 아닌가
▲ 신아일보 = 고용 개선 착시현상 경계해야
▲ 아시아투데이 = 당ㆍ정ㆍ청 노동시장 혼란 대응, 빠를수록 좋다
현대 수소차시대 선언…정부 적극 지원해야
▲ 이데일리 = "내년 최저임금 동결" 주장이 나오는 까닭
신성철 총장 고발, 원점에서 재검토해야
▲ 일간투데이 = 정부는 패러다임 전환으로 고용 증가 꾀해야
'4차 산업 총아' 수소차시대 앞당기는 현대차
(서울=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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