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생활잡화·화장품·가전제품 등 할인 판매
(서울=연합뉴스) 박성진 기자 = 백화점업계가 새해 1월 2일부터 신년 세일에 들어간다. 20일까지 19일간 계속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2019년 기해년(己亥年)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1월 2일 하루 동안 '피기 드림(Piggy Dream)' 행사를 열어 25억원 물량의 잡화·의류·생활가전 90여 품목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또 1월 9∼13일 서울 소공동 본점에서 80여개 프리미엄 패딩 및 핸드백 브랜드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60% 저렴하게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또 1월 2일부터 남성 유명 캐주얼 브랜드 시즌 오프 행사도 진행해 폴로, 빈폴, 라코스테, 타미힐피거, 해지스 전 품목을 정상가 대비 최대 30% 싸게 판다.
새해맞이 화장품 행사인 '브랜드 뉴 코스메틱 파티'도 열고 로레알, 랑콤, 입생로랑 등의 단독 및 신상품을 내놓는다.
현대백화점도 같은 기간 진행하는 신년 세일에서 700여 개 브랜드 신상품을 10∼3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세일 시작일에 맞춰 랑방, 멀버리, 무이, 톰 브라운 등 70여 개 해외패션 브랜드와 빈폴, 폴로, 타미힐피거, 헤지스 등 전통 캐주얼 브랜드의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브랜드별로 2018년 가을·겨울 신상품을 10∼30% 할인 판매한다.
또 압구정본점은 1월 2∼3일 '프리미엄 모피 대전'을 열고 성진모피 등 10여 개 모피 브랜드의 신상품을 30∼5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세일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 돼지를 증정하는 총 400돈(1천500g) 규모의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신세계백화점도 같은 기간 모피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신년 정기세일을 한다.
1월 2∼6일에는 설화수, 헤라 등 기초 화장품 인기 브랜드를 비롯해 슈에무라, 조르지오 아르마니 등 색조 브랜드까지 참여하는 코스메틱 페어가 전 점에서 펼쳐진다.
신년 세일 기간 '키친&다이닝 페어'와 '홈퍼니싱 세일 페스타'도 병행된다.
신세계백화점 전 점에서 진행되는 키친&다이닝 페어에는 실리트, 르쿠르제, WMF, 테팔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특가 상품과 최대 70% 할인된 상품을 선보인다.
1월 4∼13일 강남점과 경기점 그리고 센텀시티점에서는 밍크 재킷 등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가 열린다.
또 점포별로 모피 코트와 밍크 재킷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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