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톰보이, 복고 재해석 '뉴트로 캡슐 컬렉션' 출시

입력 2019-01-07 09:30  

스튜디오 톰보이, 복고 재해석 '뉴트로 캡슐 컬렉션'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연숙 기자 =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는 간절기 시즌을 겨냥해 '뉴트로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뉴트로(NEWTRO)'는 '새로움'(New)과 '복고'(Retro)의 합성어로 새해의 패션 트렌드 중 하나다. 레트로에서 한 단계 진화해 과거의 향수를 현재의 감성에 맞게 재해석하는 것을 의미한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밀레니얼 세대가 주목하는 스트리트 감성, 빈티지 컨셉을 디자인에 접목했다.
복고풍 패턴, 빈티지 색상을 좀 더 세련된 방식으로 소화해 강렬한 원색, 인조모피, 오버 사이즈 디자인 등과 조화시킨 게 특징이다.
스튜디오 톰보이 상품기획 담당자는 "밀레니얼 세대가 과거의 트렌드를 색다른 방식으로 만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noma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