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올해의 색' 코랄 색상 매출 증가

입력 2019-01-08 11:18  

올리브영, '올해의 색' 코랄 색상 매출 증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미국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이 '리빙 코랄'(Living Coral)을 '올해의 컬러'로 선정하면서 코랄 계열의 색조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지난해 12월 17일부터 1월 7일까지 3주간 매출을 분석한 결과, 코랄과 오렌지 계열의 색조 화장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45%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같은 기간 색조 카테고리 전체 매출이 20%가량 증가한 점을 고려하면 코랄 색상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셈이다.
특히 지금까지 이런 유행색은 주로 립스틱, 립글로스 등 립 제품으로 구매하는 경향이 있었지만, 올해는 블러셔와 아이섀도 매출이 급신장하고 있다고 올리브영은 전했다.
코랄의 블러셔는 5배 가량, 아이섀도는 140% 각각 매출이 늘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