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오는 30일 'T멤버십 T데이' 이벤트 혜택의 하나로 설 연휴에 활용 가능한 BTV, 옥수수 4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T멤버십 모바일 앱의 T데이 행사 페이지에서 B tv 할인 쿠폰 10장, 옥수수 할인 쿠폰 10장 등 최대 20개의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다. 내려받은 쿠폰은 30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 SKT는 연휴 기간 해외여행 고객을 위해 T멤버십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 패스는 ▲ 명소 티켓(홍콩 디즈니랜드 티켓 등 500여개) ▲ 현지 투어(베트남 다낭·호이안 투어 등 2천500여개) ▲ 액티비티(태국 푸켓 피피섬과 스피드보트 투어 등 2천여개) 등으로 구성돼 있다.
T멤버십 고객은 숙박 예약 업체 '아고다'에서 5~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호텔 예약 금액에 따라 'T로밍 원패스(OnePass)300' 쿠폰도 최대 3매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티웨이 항공과 제휴해 T멤버십 전 고객에게 분기마다 국제선 1만원 할인쿠폰 4장, 국내선 5천원 할인쿠폰 2장을 주며, 공항 라운지 입장권도 정상가 대비 1만7천원 할인해 제공하고 있다.
한국인이 많이 방문하는 괌·사이판에서는 지난해 9월부터 '괌·사이판 국내처럼'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오키나와 지역에서는 시내 중심지인 국제거리 라운지 서비스, 렌터카, 해양스포츠, 맛집 할인 등 80여 개 제휴처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