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운의 두 커플이 2월 14일 유명한 이 랜드마크 빌딩에서 결혼식을 올려
(뉴욕 2019년 2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ESB)은 두 커플 즉, 뉴욕주 뉴욕시의 파비아나 파리아와 헬레나 바켓 커플 그리고 뭄바이 출신 나치켓 파텔과 치트라 파탁 커플이 제25회 연례 밸런타인데이 웨딩 콘테스트의 입상자로 뽑혔다고 오늘 발표했다.
수많은 영화의 로맨스와 실제의 청혼이 이루어졌으며 뉴욕시 일원의 경관을 360도로 볼 수 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86층 전망대는 이 입상자 커플들이 결혼 서약을 하고 서로 간의 사랑을 확인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이다. 수백 쌍의 커플들이 전 세계에서 가장 로맨틱한 빌딩에서 결혼하거나 결혼을 기념하였으며 동 콘테스트의 25주년을 맞이하여 두 쌍의 커플이 전통을 이어받아 이번 밸런타인데이에 결혼식을 올리게 된 것이다.
ESB는 유명한 86층 전망대에서 다음과 같이 15분간의 결혼식을 연다.
- 오전 7시 - 파비아나 파리아와 헬레나 바켓 커플: 파비아나와 헬레나는 진정한 뉴욕시 러브스토리의 모범 사례이다. 둘은 로우어이스트사이드에 있는 홈디자인스토어 커밍순의 공동 소유주인데, 파비아나는 거의 7년 전 헬레나와 사랑에 빠진 뒤 플라자호텔에서 청혼하였다.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에 대한 열정과 동 빌딩의 야간 타워 조명의 의미를 서로 갖고 있는 파비아나와 헬레나는 자신들의 러브스토리를 기념하고 이 랜드마크 격인 86층 전망대에서 결혼하게 되어 들떠 있다.
- 오전 7시 30분 - 치트라 파탁과 나치켓 파텔 커플: 인도 출신인 나치켓과 치트라는 10년 전에 치트라 오빠의 소개를 통해 만났다. 먼 거리를 오고 가는 데이트 기간 2년을 포함한 5년 동안의 교제 후에 둘은 이제 뉴저지주 저지시티에서 행복하게 살고 있다.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나치켓이 좋아하는 빌딩이며 그 둘은 인도에서 성대한 전통 혼례를 올릴 계획이 여전히 있지만, 그는 자신들의 제2의 고향에서 결혼식을 올림으로써 치트라를 놀래주고 싶어 신청서를 제출했다. 치트라는 그녀와 나치켓이 재회한 도시 뉴욕시의 중심가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되어 가슴이 벅차다.
의미 있는 이정표 격인 이번의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올해의 밸런타인데이 웨딩 콘테스트는 처음으로 동 빌딩의 전 세계 팬 누구나 https://esbvalentinesday.com/을 통해 참가할 수 있었다.
전망대 담당 선임부사장 장-이브 가지는 "원근 각지에서 1천 건 이상의 신청이 접수되었는데,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에 관련된 스토리와 로맨스가 전 세계인의 삶에 계속 감동을 주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다"면서 "헬레나와 파비아나 커플 그리고 치트라와 나치켓 커플에게 공식 결혼식을 올려주게 되고 이 전통을 25년 동안 계속 지키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신부 둘은 뉴욕시에 있는 클라인펠트브라이들의 유명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웨딩드레스를 선물로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입상 커플은 그랜드하이야트뉴욕, 스테이트그릴앤드바, 터키항공, 보카레이턴리조트앤드클럽, 월도프아스토리아리조트와 플로리다주 팜비치카운티의 공식 관광 마케팅 조직인 디스커버더팜비치즈가 제공하는 패키지를 부상으로 받게 된다.
콘테스트에 대한 전체 세부 자료가 필요할 경우 www.facebook.com/empirestatebuilding을 방문하기 바란다. 클라인펠트브라이들, 그랜드하이야트뉴욕, 디스커버더팜비치즈, 터키항공과 스테이트그릴앤드바에 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s://www.kleinfeldbridal.com/, http://newyork.grand.hyatt.com/, https://www.thepalmbeaches.com, https://www.turkishairlines.com/과 www.stategrillesb.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미드타운 맨해튼에 443.2m(지상에서 안테나까지) 높이로 솟아오른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이 소유주로서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빌딩"이다. 에너지 효율과 인프라, 공공장소와 편의 시설에 대한 신규 투자를 통해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다양한 업종에 걸친 전 세계 일류 입주사들을 유치했다.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우버가 실시한 조사연구에서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로 선정되었으며 미국건축사협회가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미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빌딩으로 선정되었다.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empirestatebuilding.com, www.facebook.com/empirestatebuilding, @EmpireStateBldg, www.instagram.com/empirestatebldg, http://weibo.com/empirestatebuilding, www.youtube.com/esbnyc 혹은 www.pinterest.com/empirestatebldg/를 방문하기 바란다.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NYSE: ESRT)은 유수의 부동산투자신탁(REIT)으로서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빌딩"인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을 포함 맨해튼과 광역 뉴욕 메트로폴리탄 지역에 소재한 사무실 및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 관리, 운영, 취득하고 재배치한다. 뉴욕주 뉴욕시에 본사가 있는 동사의 사무실 및 상업용 부동산 포트폴리오는 2018년 9월 30일 현재 임대 면적 기준 93만 9천 3백 제곱미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맨해튼에 9개, 코네티컷주 페어필드카운티에 3개와 뉴욕주 웨스트체스터카운티에 2개 등 14개의 사무용 임대 부동산 87만 4천 제곱미터와 상업용 임대 포트폴리오 약 6만 5천 제곱미터가 포함되어 있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818223/Empire_State_Realty_Trust_Valentines_Day_Wedding_Contest.jpg
출처: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Empire State Realty Trust, Inc.)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