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오는 4월 3일 '고객응대직원 보호 및 교육' 과정을 연다. 금융회사 소비자보호부서와 고객 응대 직원을 대상으로 감정노동 스트레스 완화방법, 문제행동 소비자 사례, 우수 대응 사례 등을 교육한다. 수강신청은 내달 13일까지 홈페이지(www.kifin.or.kr)에서 받는다. (서울=연합뉴스) (끝)
▲ 한국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오는 4월 3일 '고객응대직원 보호 및 교육' 과정을 연다. 금융회사 소비자보호부서와 고객 응대 직원을 대상으로 감정노동 스트레스 완화방법, 문제행동 소비자 사례, 우수 대응 사례 등을 교육한다. 수강신청은 내달 13일까지 홈페이지(www.kifin.or.kr)에서 받는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