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연합뉴스) 용인시는 오는 25일 시청 컨벤션홀에서 취업준비생, 특성화고생, 예비창업자,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청년 일자리 원탁토론 콘서트 제2라운드'를 연다.
지난 1월 대학생 행정체험연수생을 대상으로 연 원탁토론을 확대한 이번 콘서트는 전문가 패널과 청년대표들이 청년 문제에 대해 강연과 자유토론을 한 뒤 관객의 질문을 받아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문가 패널에는 월드뮤지션 하림, 김상률 유나이티드브랜드 대표, 최세헌 창업가, 홍춘희 경기도 일자리재단 여성 능력개발본부장이 참여한다.
원탁토론 콘서트 참여를 원하는 청년은 전화(☎031-324-2791) 또는 이메일(issena@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수원도시공사, 휴먼건강 네트워크 업무협약
(수원=연합뉴스) 수원도시공사는 11일 장안구민회관에서 수원장안구보건소,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과 함께 '휴먼건강 트라이 네트워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공사는 장안구민회관에서 연 6회 이상 시민 대상 건강특강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장안구보건소와 수원의료원은 전문강사를 파견하는 등 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상호 노력한다.
협약식에는 이부영 수원도시공사 사장, 김혜경 장안구보건소장, 정일용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