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 통합과 기술 리더십을 인정받아
(오번 힐스, 미시간주 2019년 3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직관적 모션 컨트롤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넥스티어 오토모티브(Nexteer Automotive)[https://www.nexteer.com/ ]가 기업 통합과 기술 리더십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Manufacturing Leadership Awards를 수상했다고 최근 발표했다.
넥스티어 오토모티브의 부사장이자 북미 지역 사장인 Dennis Hoeg는 "제조 우수성을 향한 집념과 리더십을 인정받아 2년 연속으로 전미제조업자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Manufacturers)로부터 인정을 받아 영광"이라며 "가장 최근에 받은 이 상은 자사의 Digital Trace™ 제조 노력이 국제 제조 공정, 도구 및 예측 분석을 재정의하는 데 미치는 영향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넥스티어의 Digital Trace™ 제조는 자동차 산업 역사상 가장 발전되고 총체적이며 통합적인 설계와 제조시스템 접근법 중 하나다. 이 시스템은 하나의 공통된 국제 아키텍처 내에서 최신 기술과 데이터 분석을 이용한다. 넥스티어는 Digital Trace™ 제조를 통해 매 순간 자사의 국제 사업에 대한 더욱 밀접한 이해도를 구축할 수 있게 됐다. 그뿐만 아니라 한 지점에서 달성한 설계나 생산 개선은 전 세계 곳곳으로 단시간에 복제 가능하게 됐다.
넥스티어는 Digital Trace™ 제조 외에 1Link라 불리는 가상 공장 포털을 개발했다. 1Link의 목적은 공장 현장에서 사람과 데이터를 신속하고 쉽게 연계하는 것이다. 1Link를 통해 직원이 공장 현장에서 업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공장 문서(지시사항, 제어 계획, 인쇄물 등)에 대한 단순한 모바일 접근성을 확보할 수 있다. 더불어 직원들은 1Link를 통해 최신 발표 문서, 운영자 훈련 상태 및 과거 수정 내용까지 확인할 수 있다.
Hoeg 부사장은 "국제 제조 엔지니어링 공정을 지원하는 디지털 제조 솔루션을 만들고자 이 혁신적인 과정을 시작했다"면서 "제조 4.0 프로젝트와 제조 운영은 제어와 접근성을 기록한다. 궁극적으로 이와 같은 새로운 기술은 제조 공정을 최적화하고, 품질을 높이며, 제품 성능을 향상시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넥스티어는 올 6월 10~12일에 캘리포니아주 헌팅턴비치에서 열리는 Manufacturing Leadership Summit의 마지막 날에 개최되는 제15회 연례 Manufacturing Leadership Awards 갈라에서 상을 받을 예정이다.
넥스티어(Nexteer)에 대해
직관적 모션 컨트롤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넥스티어 오토모티브(Nexteer Automotive)(1316.HK)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조향 및 드라이브라인(동력전달장치)을 전문으로 하는 업계 글로벌 유수의 기업으로, OEM 업체를 위해 ADAS와 자율주행 기술 그리고 전기 및 유압식 동력 조향 시스템, 조향 칼럼, 드라이브라인 시스템을 제공하며 직관적 모션 컨트롤 산업을 주도해 나간다. 넥스티어 오토모티브는 북미와 남미, 유럽 및 아시아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25개의 제조공장, 3개의 테크니컬 센터, 그리고 14개의 고객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는 전 세계 모든 주요 지역에 있는 60개 이상의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진력하고 있다. 해당 고객사는 BMW, 피아트 크라이슬러, 포드, GM, PSA그룹(PSA Group), 토요타, VW를 비롯해 인도와 중국의 자동차 제조업체를 포함한다. www.nexteer.com
출처: 넥스티어 오토모티브(Nexteer Automotive)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