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 신제품 2종 출시…제품군 10종으로

입력 2019-03-26 10:47  

빼빼로 신제품 2종 출시…제품군 10종으로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롯데제과는 26일 '단짠 크런치 빼빼로'와 '더블딥 리치초코 빼빼로' 등 빼빼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단짠 크런치 빼빼로는 땅콩과 땅콩버터를 사용해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며, 더블딥 리치초코 빼빼로는 화이트 초콜릿과 다크 초콜릿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롯데제과는 설명했다.
이로써 빼빼로는 기존 8종을 포함해 총 10종 라인업을 구축했다.
롯데제과는 "올해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적극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쳐 국내 과자 판매 1위로서 빼빼로의 위상을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