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E월드콩그레스 참여
(러브랜드, 콜로라도주 2019년 4월 4일 PRNewswire=연합뉴스) 슈퍼터보테크놀로지스(SuperTurbo Technologies Inc.)는 SAE월드콩그레스에서 이스즈자동차와 함께 "이스즈 7.8L 엔진에 슈퍼터보(SuperTurbo™)를 사용한 항정상태 디젤 효율 및 배출 최적화"라는 제목의 논문을 발표한다고 발표했다.
본 발표를 통해 7.8L 디젤 엔진의 항정상태 디젤 효율 개선에 초점을 맞춘 수년 동안의 시뮬레이션과 엔진 실험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드러난 결과에는 항정상태 작동 변경이 배출에 끼친 영향, 그리고 기하학적 구조의 가변 터보차저와 2단계 터보차저의 비교가 포함된다.
슈퍼터보™는 순전히 기계적으로 구동되는 터보차저로서 하나의 기기에서 슈퍼차징, 터보차징과 터보-컴파운딩의 장점을 제공한다. 슈퍼터보™에는 양방향 토크를 터빈샤프트와 무단변속기 사이에서 이동시킨 다음 터보와 크랭크샤프트 사이의 전체적인 비율의 제어를 가능케 하는 고속 트랙션 드라이브가 들어 있다. 터빈샤프트의 속도가 제어되기 때문에 과속 혹은 지체의 우려가 제거되며 더 크고 효율이 개선된 터빈의 설계가 가능하다. 터보차저의 구동을 통해 과급압과 공연비를 정교하게 제어하고 균형을 맞출 수 있다. 이 제어를 통해 상이한 운영 포인트에서 OEM 업체의 목적에 따른 연비와 배출의 최적화가 가능하다.
슈퍼터보™는 배출 저감과 생산성 향상을 실현하는 귀중하며 직접적이고 유효한 여러 장점을 계속해서 보이고 있다. 공연비를 최적화하고 트랜지언트로 과도한 연료 공급을 방지하는 능력을 통해 최대 10%까지 연료 효율이 개선되고 CO2 배출이 저감되는 것을 보여주었다. 프로그래머블 터빈 바이패스가 장착된 슈퍼터보™는 빠른 점화를 위해 엔진 배기가스를 후처리 장치로 보낼 수 있기 때문에 차량의 운전 상태를 여전히 유지하면서도 콜드 스타트 중 유해한 NOx 배출을 최소화한다. 슈퍼터보테크놀로지스는 슈퍼터보™가 제공할 수 있는 여러 상이한 가치 제안의 원가와 경제성을 입증하기 위해 FEV와 함께 여러 차례의 실원가 연구를 끝마쳤다.
슈퍼터보테크놀로지스
슈퍼터보테크놀로지스는 고속도로를 달리거나 건설 현장에 있는 상용차를 위한 슈퍼터보™의 설계, 개발 및 상용화를 전문으로 한다. 슈퍼터보™는 기계적으로 구동하는 터보차저로서 엔진 OEM 업체들이 과급압과 엔진에 들어가는 공기 흐름을 제어할 수 있도록 해줌으로써 모든 운용 포인트에서 작동과 배출을 최적화한다. 기타의 장점에는 트랜지언트 사이클 효율, 콜드 스타트/ 낮은 NOx, 엔진 다운사이징, 다운스피딩과 엔진 브레이크 향상 등이 있다. 대형 슈퍼터보가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90%의 부품이 표준화된 7-16 리터 엔진을 지원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superturbo.net을 방문하기 바란다.
info@superturbo.net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846425/SuperTurbo_Technologies_Large_SuperTurbo.jpg
Large SuperTurbo
출처: 슈퍼터보테크놀로지스(SuperTurbo Technologies In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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