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배드 보이'로 첫 유튜브 2억뷰 달성

입력 2019-04-06 11:01  

레드벨벳, '배드 보이'로 첫 유튜브 2억뷰 달성


(서울=연합뉴스) 박수윤 기자 = 그룹 레드벨벳이 데뷔 이래 첫 2억뷰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6일 '배드 보이'(Bad Boy)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배드 보이'는 지난해 1월 발매된 레드벨벳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더 퍼펙트 레드벨벳' 타이틀곡이다.
발매 당시 아이튠스 종합 앨범 차트 16개 지역 1위, 중국 샤미뮤직 종합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빌보드가 발표한 '비평가들이 선정한 2018 베스트 K팝 20'에서 1위를 거머쥐기도 했다.
레드벨벳은 2억뷰를 달성한 '배드 보이'를 비롯해 '러시안룰렛', '덤 덤'(Dumb Dumb), '피카부', '빨간 맛', '아이스크림 케이크'까지 1억뷰 뮤직비디오 5편을 보유했다.
레드벨벳은 지난 5일 영국 팝스타 엘리 굴딩, 미국 DJ 디플로와 협업한 싱글 '클로즈 투 미'(Close to me) 리믹스 버전을 발표하며 해외로 활동 보폭을 넓히고 있다.
clap@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