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화장품에 K팝 접목한 '컬러그램톡'으로 해외시장 공략

입력 2019-04-16 09:17  

올리브영, 화장품에 K팝 접목한 '컬러그램톡'으로 해외시장 공략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 앤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내달 K팝을 접목한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 '컬러그램톡'을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해 출시한 자체 색조 브랜드 '컬러그램'에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를 접목시켜 '컬러그램톡'이라는 신규 브랜드를 만들었다.
브랜드 로고부터 제품 구성, 제품명까지 모두 아이즈원 앨범과 연계했으며, 립틴트와 블러셔 등 6종의 색조 화장품으로 구성했다.
아이즈원도 무대 메이크업에서 컬러그램톡 제품을 사용할 예정이다.
올리브영은 컬러그램톡을 통해 해외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 '아마존 재팬' 등 온라인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대만이나 동남아시아 지역의 드럭스토어 진출도 추진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