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GIX HUAWEI Global Smartphone Theme Design Competition
(선전, 중국 2019년 4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11일, DIGIX HUAWEI Global Smartphone Theme Design Competition이 공식적으로 시작됐다. 이 대회에는 전 세계 곳곳의 우수한 디자이너와 예술 팬들이 테마 인터페이스 디자인(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및 3D 그래픽 포함)을 출품할 수 있다. 이 대회는 'Hello, New Art'라는 주제로 예술과 기술을 융합하고, 전 세계 사용자와 첨단 디자인 및 미학적 경향을 공유하고자 한다.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심사위원단, 국제적인 전문 디자인의 장을 촉진
모바일폰 산업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디자인의 장을 만들고자 심사위원단에는 Xiaokang Liu (KL&K Creative Strategics 설립자), Jun Fei (School of Design 교수, Central Academy of Fine Arts), Bai Cha (중국에서 가장 인기 많은 만화가), Maria Jose Perez-Luque (멀티미디어 & 그래픽 디자인 프로그램 ESNE 책임자, 마드리드), Alejandro Magallenes (Alliance Graphique Internationale 회원), Jun Liang (화웨이 UCD 최고 사용자 경험 디자인 책임자), Alexandre Plicque Gurlitt (Paris Aesthetic Research Center 선임 시각 디자이너) 및 기타 유명 디자인 대가들을 포함한 인상적인 심사위원단이 결성됐다.
특별 게스트 디자이너들, 개념 예술 작품을 만들고, 새로운 예술의 정수를 해석
이 대회의 워밍업으로, 영향력 있는 디자인 대가들을 초빙해서 세련되고 상상력이 풍부한 대작 세트를 제작했다. 이 대작 세트는 새로운 예술의 정의를 선보인다. 이 작업에 초빙된 디자인 대가들은 다음과 같다.
Ye Luying, 포브스 아시아 Forbes Under 30 명단에 오른 일러스트레이터
Wu Sijun, 젊은 화가
LOST7,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Paulo Villagran, 멕시코에서 가장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Wang Yunfei,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FIREYE,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네 개 부문에서 마음껏 자신의 강점을 보여줄 수 있는 대회
올해 대회는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2D 그래픽 및 3D 그래픽의 네 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디자이너들은 이 중 원하는 부문에 출품해서 다른 작품과 경쟁하고, 구체적인 예술 분야에서 자신의 독특한 개성을 선보일 수 있다.
이 세계적 수준의 디자인 대회에서는 세계 곳곳에서 활동하고 있는 디자이너들이 같은 무대에서 경쟁하고, 풍부한 창의성으로 새로운 예술을 해석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재능있는 디자이너들은 초현대적인 미학을 탐색하는 과정에서 예술 디자인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디자인 재능에 수여되는 넉넉한 상
이 대회는 134명의 수상자에게 8개의 주요 상을 수여한다. 대회 총상금은 미화 330,000달러다. 주요 상에는 세계 최우수상(Global Winner Grand Prize), 내일의 스타상(Stars of Tomorrow Award), 최고 인기상(Most Popular Award) 등이 있다. 수상자들은 상금 외에도 디자이너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된 특별 창작 펀드를 이용할 수 있다. 이 펀드는 예술 작품 창작을 장려하고, 예술가에게 상응하는 수입을 보장한다. 동시에 이 대회는 17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에서 진행된다. 모든 출품작은 전 세계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수십억 명에게 노출되며, 수억 명의 화웨이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멋진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화웨이 Themes Development Tool 9.0로 쉬워진 테마 창작
화웨이는 이 대회에 발맞춰 Theme Development Tool 9.0을 공식 출시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이 테마 개발 도구는 테마 시각화 편집, 다중 효과 온라인 미리 보기, 소재 원클릭 패키징 등을 지원하며, 디자이너가 복잡한 잠금 화면 스크립트를 개발해야 하는 수고를 덜어준다. 또한, 디자이너 친화적인 환경을 만들고, 디자이너가 창작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돕는다.
놓칠 수 없는 행사 정보: 여러분의 참여가 스마트폰 테마 디자인 미학의 미래에 영향을 미칩니다
테마는 스마트폰의 핵심적인 미적 측정 기준 중 하나이며, 테마 디자이너는 예술과 기술의 융합을 가능하게 만드는 대가다. 테마 디자인의 모든 세부 사항이 수억 명의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화웨이는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디자이너가 열성적으로 이 대회에 참가할 것으로 확신한다. 추가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https://themes.cloud.huawei.com/contest/index.html을 참조하거나 화웨이 테마 신청서를 확인하고 대회 등록 페이지에서 참가 등록을 하면 된다.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 소개
화웨이의 제품과 서비스는 17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세계 인구 중 3분의 1이 사용하고 있다. 화웨이는 북미, 유럽, 일본, 인도 및 중국에 14개의 R&D 센터를 설립했다. 화웨이 컨슈머 BG는 화웨이의 3대 사업 유닛 중 하나로, 스마트폰, PC와 태블릿, 웨어러블, 모바일 광대역 기기, 가정용 기기 및 장치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을 담당한다. 화웨이는 또한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스마트폰 제조업체다. 화웨이는 통신업계에서 20년 동안 쌓은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국제적인 네트워크, 국제 운영 역량 및 국제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화웨이 컨슈머 BG는 소비자에게 최신 기술을 제공하고, 세계적으로 더 많은 사람과 기술 발전의 즐거움을 공유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실제 행동으로 보여주고, 꿈을 실현하고 있다.
추가 정보: http://consumer.huawei.com/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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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화웨이(Huawe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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