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라면세점은 일본의 '골든위크'와 중국의 노동절 등 4월 말에서 5월 초로 이어지는 연휴를 앞두고 일본,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골든위크가 최장 열흘간 연휴가 가능해진 데다 4∼5월 일본 고객 매출의 30% 이상이 이 기간 발생하는 만큼 마케팅 강화로 5월 초 특수를 노린다는 전략이다.특히 올해는 중국의 노동절도 지난해보다 하루 더 늘어나 5월 1일부터 4일까지 나흘간 이어지는 만큼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행사도 강화했다.
신라면세점은 우선 이달 27일부터 내달 6일까지 이어지는 골든위크 기간 전 점에서 일본 고객에게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골드 멤버십 카드를 즉시 발급한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 제주점에서는 일본인 고객에게 1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사은권을 증정한다.
서울점에서는 중국·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12일까지 여행용 가방, 선불카드 등을 증정하는 럭키 볼 이벤트를 진행하고 20일까지 100달러·2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동방신기 파우치와 에코백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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