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도 소포장으로…세븐일레븐 '한입에 쏙 사과' 출시

입력 2019-04-25 10:1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과일도 소포장으로…세븐일레븐 '한입에 쏙 사과'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1∼2인 가구가 늘어난 데다 간편함을 추구하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편의점에서도 소포장 과일이 인기를 얻고 있다.
25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해 소포장 과일 매출은 전년 대비 65.4% 증가했다. 올들어 지난 24일까지 기준으로도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55.9% 늘어나는 등 매년 큰 폭으로 신장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런 추세에 발맞춰 작은 사이즈로 자른 세척 사과를 파우치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구성한 '한입에 쏙 사과'를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과일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소포장 과일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