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지난 26일 로레알 그룹과 함께 진행한 쇼핑 버라이어티쇼 '나의 파우치를 부탁해'가 중국 라이브방송 매체 '이즈보(一直播)'에서 3일 만에 누적 시청 수 1억5천만건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나의 파우치를 부탁해' 에는 85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왕훙(網紅·인터넷 스타) '조니 베이비'와 로레알 그룹의 전속 메이크업 아티스트 '빅투(VicTu)'가 출연했다.
이들은 현대백화점면세점의 화장품 매장에서 판매되는 인기 화장품으로 파우치를 채운 뒤 이 제품들로 메이크업을 시연했으며, 해당 영상은 이즈보에서 실시간 방송순위 1위를 기록할 만큼 인기를 끌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내달 15일까지 공식 웨이보를 통해 '나의 파우치를 부탁해' 영상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참여 고객에게 로레알 그룹의 인기 제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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