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BC·롯데카드 다양한 할인 행사 진행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봄철을 맞아 외출하거나 여행을 떠날 때 사전에 카드회사 이벤트를 확인해보자. 할인된 가격에 즐길 거리가 적지 않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카드는 서울과 부산의 고급 호텔 패키지 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현대카드 호텔위크' 이벤트를 6월 한 달간 진행한다.
서울에서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플라자, 롯데호텔월드, 레스케이프 호텔, 비스타 워커힐 서울, 서울 신라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이, 부산에서는 롯데호텔 부산과 파크 하얏트 부산이 이벤트 대상 호텔이다.
현대카드 플래티넘 이상 카드를 보유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1인당 호텔별로 1객실, 1박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은 23일부터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BC카드는 15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연대, 이대, 홍대, 대학로, 연남동 등 서울 주요 대학상권에서 QR결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학생과 일반인들이 많이 찾는 음식점, 카페, 의류매장, 미용실, 안경원 등 500여개 QR가맹점에서 QR결제를 이용하면 50% 청구할인을 해준다.
할인 혜택은 카드당 1일 최대 1만원이다. 행사 기간 매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QR결제는 간편결제 애플리케이션 '페이북(paybooc)'에서 가능하다.
롯데카드는 6월 한 달간 프리미엄 카드 회원 대상으로 전국 주요 골프장에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원 파인 데이(One Fine Day):골프(Golf)'를 진행한다.
'엘클래스(L.CLASS) L20' 등 연회비 10만원 이상의 롯데 프리미엄 카드로 전국 주요 골프장에서 결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골프장은 수도권은 20곳, 강원·충청·광주·전라는 18곳, 부산·경상·제주는 10곳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카드 라이프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seudoj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