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해마로푸드서비스는 가맹점주의 운영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KT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해마로푸드서비스와 KT는 맘스터치 점주에게 최대 35% 할인된 '특별 프랜차이즈 요금'을 제공한다.
점주가 KT 인터넷·TV·전화·와이파이·CCTV 등을 사용하면 고정 비용 가운데 하나인 통신·보안 비용을 아낄 수 있게 된다. 이 요금은 맘스터치 점주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전명일 해마로푸드서비스 대표이사는 "가맹사업자가 매달 정기적으로 부담하는 고정 운영비를 절감토록 하는 것도 가맹본부의 역할"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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