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연합뉴스) 필리핀 도시·자치구의 의원협의체인 필리핀 지방의원협의회(PCL)가 22일 수원시의회를 방문했다.
다닐로 카스틸로 데얀휘랑 전국의장을 비롯한 20명의 필리핀 지방의원협의회 방문단은 수원시의회 의장단을 만나 의정활동에 대해 의견을 나눈 뒤 화성행궁을 관람하고 국궁체험도 했다.
조명자 수원시의회 의장은 "수원시의회를 방문해 주신 필리핀 지방의원협의회 방문단과 서로의 의정활동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라면서 "수원에 머무는 동안 아름다운 추억을 담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데얀휘랑 전국의장은 "수원시의회의 환영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속해서 교류를 이어가길 바라며 수원시의회도 우리 지역을 방문해 달라"라고 화답했다.
의왕시 첫 농산물직거래장터 23일 개장
(의왕=연합뉴스) 의왕시는 23일 오전동 농협창고에서 농산물직거래장터를 연다.
의왕시 농산물직거래장터는 11월 초순까지 매주 목·금요일 오전 10시부터 6시간 동안 관내 200여개 농가에서 생산하는 신선한 채소, 과채류, 꿀, 버섯 등을 판매한다.
김장철에는 예약을 통해 절임 배추도 판매할 예정이다.
직거래장터에서는 의왕사랑상품권으로 농산물을 살 수 있다.
첫 개장일인 23일에는 생산자와 소비자와의 만남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한국농어촌사랑 방송예술인공동체의 축하공연이 열린다.
용인시, 30일 물류센터 채용행사
(용인=연합뉴스) 용인시는 오는 30일 시청 로비에서 대규모 물류센터 7개 업체가 참여하는 채용행사를 연다.
채용행사에는 CJ양지물류센터에 입주한 ㈜네오엘, ㈜와이케이엔젤스, ㈜우리 S&E, ㈜비엘피, ㈜케이제이시스템과 BGF 동천물류센터, 이마트 보정 물류센터가 참여해 22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모집 직종은 상품분류, 검수, 패킹, 상·하차업무 등이다.
구직자는 행사 당일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가지고 와야 1차 면접을 볼 수 있다.
용인고용센터가 행사장에서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취업 상담도 할 예정이다. (문의:일자리센터팀☎031-289-2262~2267)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