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SK C&C는 23일 'AIA 바이탈리티(AIA Vitality) X T건강걷기 서비스 시즌2'를 오픈했다.
AIA 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 서비스는 AIA생명의 글로벌 헬스&웰니스 서비스인 'AIA 바이탈리티' 프로그램에 SK C&C의 정보통신기술(ICT)과 SK텔레콤[017670]의 마케팅 능력을 접목해 한국인의 생활·소비 패턴을 반영한 맞춤형 건강 관리 프로그램이다.
작년 8월 첫선을 보인 후 지난달 18일 누적 가입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서비스 사용자를 분석한 결과 30∼40대 비중이 55%로 가장 높고, 요일별로는 수요일에 참여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AIA 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 시즌 2의 개인화 메시지 기능은 걷기의 재미를 더한다.
'○○님 동일 연령 대비 건강상태 좋아요' 등의 메시지를 보내거나 그 날의 걷기 목표 달성을 위해 '조금만 더 걸어 보아요' 등 응원을 보내온다.
이번 달에 꼭 챙겨야 할 리워드 혜택도 알려주며 '꾸준한 걷기' 습관도 지원한다.
최근 유행인 걷기 다이어트와 스트레스 해소에 관심이 높은 회원이라면 건강 관련 콘텐츠 전용 메뉴가 큰 도움이 된다.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인 간식 정보는 물론 '살 안 찌는 냉동 만두', '뇌가 부르는 가짜 식욕' 등의 꿀팁이 준비돼 있다.
chunj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