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 배우 박신혜가 중국 패션 잡지 '하퍼스 바자' 6월호 화보에 참여했다고 그의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가 29일 밝혔다.
박신혜는 이번 화보에서 블랙 앤 화이트로 연출된 화보 콘셉트를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 MBC TV는 29일 밤 10시 5분 방송할 '실화탐사대'에서 조두순 사건의 피해자 아버지와 조두순 부인을 만나 양측 입장을 들어본다고 예고했다.
제작진 확인 결과 두 가족은 서로를 인지하지 못한 채 지난 10년간 500m를 사이에 두고 이웃이나 다름없는 거리에서 살고 있었다. 얼마 전 조두순 부인이 거주지를 이전했으나, 그 역시도 피해자 가족으로부터 채 1km도 떨어지지 않은 거리라는 사실이 확인됐다.
제작진은 아동 성범죄자 조두순의 출소가 2년도 채 남지 않은 지금, 조두순이 가족에게 돌아와 다시금 피해자 이웃이 되는 것을 막을 방법이 없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 개그맨 윤형빈이 유튜브로 시청 가능한 새로운 공개 코미디 '쇼미더퍼니'를 론칭했다.
채널에는 '왕비호와 제자 왕극혐', '이수근의 즉흥음악 개그', '개그아이돌 코쿤' 3개 코너와 '쇼미더퍼니 제작기'와 '19금 벨보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 CJ ENM은 롯데마트와의 제휴를 통해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 PB 상품 '스윗허그 신비아파트 착즙주스'를 출시한다.
'스윗허그 신비아파트 착즙주스'는 사과, 포도, 배도라지맛 총 3종으로 30일부터 전국 120개 롯데마트에서 단독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파우치 형태로 제작돼 아이들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용량은 100㎖이며, 가격은 1천원.
▲ SBS TV는 29일 오후 8시 55분 방송할 '영재발굴단'에서 방탄소년단 리더 RM의 중학생 시절 랩이 공개된다고 예고했다.
과거 랩 오디션에서 RM을 보고 한눈에 반해 현재 소속사인 빅히트에 연결해준 래퍼 슬리피는 방송을 통해 중학생 시절 RM이 남긴 랩을 소개할 예정이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