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연합뉴스) 제주문화예술재단이 운영하는 예술공간 이아에서 예술가와 도민이 예술로 소통하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창작스튜디오 입주 예술가를 공모한다.
예술공간 이아 창작스튜디오는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 생활문화예술과 전문예술 분야(회화, 디자인, 사진, 영상, 미디어아트, 설치미술, 조소, 원예, 공예, 문학 등)의 개인 및 단체 8개 내외의 팀을 모집한다.
대상은 도내에서 활동을 하는 개인 및 단체이며, 예술공간 이아가 운영하는 프로그램에 주체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공모에 선정된 신청자는 6월 작업실에 입주해 12월까지 7개월 동안 팀별로 주어진 공간과 공용시설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픈스튜디오, 기획전시, 문화예술교류 프로그램 등에도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신청은 이달 7일까지며, 신청자는 제주문화예술재단(www.jfac.kr), 예술공간 이아 홈페이지(http://artspaceiaa.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창작활동계획서와 함께 작성해 우편, 직접방문 또는 이메일(hzzi_1026@jfac.kr)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입주신청 안내는 제주문화예술재단(www.jfac.kr) 및 예술공간 이아 (www.artspaceiaa.kr)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제주문화예술재단 예술공간 이아 창작스튜디오(☎064-800-9335)로 하면 된다.
국립제주박물관, 매직드로잉 가족극 '우기부기' 공연
(제주=연합뉴스) 국립제주박물관은 제12회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에 초청된 매직드로잉 가족극 '우기부기'(브러쉬 씨어터)를 이달 14일 오후 5시, 15일 오후 2시, 오후 5시 총 3회에 걸쳐 국립제주박물관 강당에서 공연한다.
'우기부기'는 손 그림과 스크린 아트를 활용해 낙서들이 살아움직이는 듯한 마법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이번 공연 관람은 무료이며, 입장권은 좌석 280석에 한해 공연 당일 1시간 전 국립제주박물관 강당 앞에서 선착순 배부된다.
제주신화월드, '신화리워드' 혜택 확대
(제주=연합뉴스)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6월부터 '제주신화월드 멤버십' (이하 '신화리워드') 혜택을 대폭 확대한다.
신화리워드는 무료 멤버십으로, 할인 혜택 제공 및 사용 금액에 따라 신화 달러의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다.
신화리워드의 신화 달러는 제주신화월드 내 호텔, 식음 및 쇼핑 등 60여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그 외 10만원 상당의 신규가입 혜택, 다양한 생일 혜택 및 제주 전역에서 사용 가능한 파트너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신화리워드 개편은 생일 혜택 확대 및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규 제휴사의 확대에 중점을 뒀다. 회원 생일 혜택은 정가 대비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객실 혜택, 제주신화월드 호텔 뷔페 1+1 혜택, 신화워터파크 및 신화테마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리테일 할인 등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제주신화월드 내 업장에서 제공되었던 혜택을 제주도 내 그랑블루요트, 헬로키티아일랜드 제주,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조안베어뮤지엄, 제주유나이티드FC, 카페 더클리프, 카페 EPL 등 인기 관광지로 확대했다.
jihopar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