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 '소비자고발'과 '먹거리X파일' 등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이영돈 PD가 건강한 먹거리 관련 콘텐츠 진행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이 펀딩은 20분 만에 목표액 300%를 초과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준비 중인 콘텐츠는 이 PD가 건강한 음식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내용의 큐레이션 커머스다. 콘텐츠는 비타민을 시작으로 유튜브 등 채널을 통해 다음 달부터 공개한다.
▲ 배우 이진욱이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했다.
이진욱은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참여했으며 현재는 OCN 주말극 '보이스3'에 출연 중이다.
BH엔터테인먼트에는 이병헌, 한효주, 한지민, 유지태, 진구, 추자현, 고수, 박성훈, 박해수, 공승연, 김고은, 김용지, 박정우, 박지후, 변우석, 션리차드, 안소희, 양익준, 이지아, 이희준, 한가인, 우효광, 가라타 에리카 등이 소속됐다.
<YNAPHOTO path='AKR20190613164200005_02_i.jpg' id='AKR20190613164200005_0201' title='KBS 제공' caption=''/>
▲ KBS 다큐멘터리 'KBS스페셜-플라스틱 지구'(연출 송철훈)가 이날 캄보디아 씨엠립에서 열린 AIBD(아시아태평양방송개발기구) 월드 TV 상에서 과학-환경 부문 최고 TV 다큐멘터리로 선정됐다.
AIBD는 1977년 아시아 지역 미디어 환경 조성 및 방송 정책, 환경 정보 공유를 위한 유엔 산하 기구로 매년 유엔 의제와 관련한 최고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이 다큐멘터리는 자연과 인간이 공존하기 위해 플라스틱 사용을 없애거나 줄이려는 이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 호평받았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