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마약베개' 등 SNS 인기상품 팝업매장 오픈

입력 2019-06-18 09:55  

롯데백화점, '마약베개' 등 SNS 인기상품 팝업매장 오픈

(서울=연합뉴스) 정열 기자 = 롯데백화점은 다음 달 4일까지 서울 소공동 본점 8층 특설 매장에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끄는 상품들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 '바디럽'을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최근 SNS상에서 큰 히트를 한 '마약베개'를 기획한 국내 대표 미디어커머스 기업 블랭크코퍼레이션과 손잡고 이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미디어커머스는 소비자의 수요에 맞는 상품을 빠르게 기획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 짧고 재미있는 영상으로 마케팅을 하는 방식을 일컫는다고 롯데백화점은 설명했다.
바디럽 팝업스토어는 마약베개와 마약매트리스 외에도 '퓨어썸샤워기', '제로더스트마스크' 등 블랭크코퍼레이션이 유통·판매하는 대표 상품들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김다은 주방·홈패션팀 수석바이어는 "트렌디한 미디어커머스와 전통성을 가진 백화점 간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너지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passi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