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가수 청하(23)가 24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을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
20일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앨범에는 타이틀곡 '스내핑'(Snapping)을 비롯해 '치카'(Chica), '우리가 즐거워', '콜 잇 러브'(Call it Love), '플러리싱' 5곡이 수록됐다.
그중 트랩 솔 장르인 '플러리싱'은 청하가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그의 자작곡이 정식 앨범에 수록되기는 처음이다.
또 '우리가 즐거워'는 가볍고 밝은 멜로디 곡으로 가수 백예린이 만들었다. 백예린은 청하의 이전 앨범 수록곡 '프롬 나우 온'(From Now On)을 작사·작곡한 데 이어 다시 호흡을 맞췄다.
이밖에도 '치카'는 라틴과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섞였으며, '콜 잇 러브'는 몽환적인 분위기로 청하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돋보인다.
청하는 이날 0시 공식 SNS와 유튜브에 1분 30초 분량의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2016년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그는 이듬해 솔로로 나서 '와이 돈트 유 노'(Why Don't You Know),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러브 유'(Love U), '벌써 12시' 등 히트곡을 내며 음원 강자로 자리잡았다.
mimi@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