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 배우 한지민이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 창립 30주년 기념 모델로 발탁됐다고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가 20일 밝혔다.
한지민은 기념 화보에서 골든듀 시그니처 주얼리와 함께한 모습을 선보였다. 그는 최근 MBC TV 드라마 '봄밤'에 출연 중이다.
▲ OCN 드라마 '트랩'이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섹션 크로스오버 부문에 초청됐다.
이서진, 성동일이 주연한 '트랩'은 OCN이 영화 제작진과 협업한 '드라마틱 시네마' 프로젝트의 첫 타자로 지난 2월 방송돼 화제가 됐다.
영화제에서는 178분의 감독 버전이자 5.1 시네마 사운드로 리마스터링한 극장용 버전을 만날 수 있다.
▲ MBN은 올 하반기 주부를 대상으로 한 음악 경연 프로그램 '보이스퀸'을 선보인다.
지원자 모집은 이날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한다. 자세한 내용은 MBN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한 음원 발매, 각종 특전과 부상을 준다.
▲ 다문화TV는 오는 23일 오후 8시 스포츠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들의 슬램덩크'를 처음 방송한다.
프로그램에는 농구계 이강인을 꿈꾸는 다문화가정의 아이들이 출연한다. 연예인 코치로는 샘 해밍턴, 감독으로는 '2000년대 농구 레전드' 김승현, 수석코치로는 국내 여자농구 간판스타 김은혜가 출연한다.
▲ TV조선은 시청자 호응에 힘입어 이날 오후 7시 가수 이미지 노래인생 60주년 특집 다큐멘터리 2부작을 한 번 더 방송한다고 밝혔다.
다큐멘터리 '이미자 노래인생 60년 특집' 1부와 2부는 모두 대한민국 현대사의 곡절마다 국민들을 위로했던 이미자의 주옥같은 히트곡과 가족 이야기, 팬들과의 만남으로 이뤄졌다.
▲ TV조선은 넷플릭스 인기 오리지널 드라마 '지정생존자'를 TV 최초로 방영한다.
'미스터 프레지던트:지정생존자'는 더빙으로 방송된다. 키퍼 서덜랜드가 열연한 톰 커크만 역에는 국내 대표 성우 안지환이 낙점됐으며 퍼스트레이디 알렉스 커크먼은 문선희, 대통령 비서관 에밀리 로즈는 박선영, FBI 한나 웰스는 김나율 등이 연기한다.
오는 23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