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뉴본' 분유로 베트남 시장 공략

입력 2019-06-24 11:01  

롯데푸드, '뉴본' 분유로 베트남 시장 공략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롯데푸드는 베트남에서 '뉴본' 분유를 내놓고 현지 시장을 공략한다고 24일 밝혔다.
'뉴본'은 베트남 시장 전용 분유 브랜드로, 0∼6세 영유아를 대상으로 한다.
롯데푸드 횡성공장에서 생산해 베트남으로 수출하고, 현지에서는 '비엣 오스트레일리아'(Viet Australia)사를 통해 판매된다.
비엣 오스트레일리아는 베트남에서 분유를 연간 100만캔 이상 파는 영유아 식품 전문 판매 업체다.
롯데푸드는 지난 18일 베트남 호찌민에서 비엣 오스트레일리아사와 뉴본 분유 출시·판매 계약을 맺었다.
조경수 롯데푸드 대표이사는 "베트남 인구는 약 1억명에 달하고 연간 신생아 출생 수도 한국의 3배 수준인 100만명에 이르러 분유 시장 성장 가능성이 크다"며 "앞으로 롯데푸드의 우수한 분유를 베트남 시장에 적극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