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농심은 장수 제품 '짜파게티' 35주년을 맞아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짜파게티는 1984년 출시 이래 72억개가 팔려나간 농심의 대표 히트 상품이다.
농심은 이를 기념해 올해 5월 '스페셜 짜파게티'의 콘셉트를 정하는 소비자 투표를 진행했고, 그 결과 '트러플 짜파게티'가 70%가량을 득표해 1등을 기록한 바 있다.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은 짜파게티의 올리브유 대신 진한 송로버섯 풍미유를 후첨스프로 넣은 제품이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