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폰 이용자, 의견 제시할 때마다 마일리지 드립니다"

입력 2019-07-09 10:00  

"LG폰 이용자, 의견 제시할 때마다 마일리지 드립니다"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LG전자는 9일부터 자사 '퀵 헬프' 앱에서 사용 중 궁금한 사항을 묻거나 의견을 내면 LG 콘텐츠 마켓에서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는 '퀵 헬프 리워드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LG 스마트폰 사용자가 앱에서 회원 가입한 후 새 게시글을 쓰면 주제에 따라 5~10포인트를 받고, 추천이나 댓글 개수에 따라 추가 포인트를 받는다.
관리자로부터 베스트 게시물로 선정되면 10포인트가 추가된다. 매달 게시글, 댓글을 많이 다는 고객 5명에게는 2천 포인트씩 제공된다.
LG 스마트폰 자체 진단 앱 '스마트닥터'를 사용할 때, 퀵 헬프 FAQ를 읽고 일대일 상담을 한 다음 만족도 평가를 할 때도 특별 포인트를 준다.
9일부터 16일까지는 우수 활동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
이 포인트는 매월 LG 콘텐츠 마켓인 LG 스마트월드에서 배경화면, 테마 등 스마트폰을 꾸미는 콘텐츠나 Hi-Fi 고해상도 음원, 다양한 스마트폰 액세서리 등을 구매할 때 쓸 수 있다.
LG전자 정재웅 MC품질경영담당은 "이 프로그램은 LG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참여를 활성화해 고객 목소리를 더욱 적극적으로 받아들이자는 취지"라며 "생생한 고객의 소리를 듣고 이를 제품과 서비스에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