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Chacha, 세계 굴지의 '신선한' 견과류 생산업체로 빠르게 변신

입력 2019-07-22 20:3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PRNewswire] Chacha, 세계 굴지의 '신선한' 견과류 생산업체로 빠르게 변신

-- 전략적 브랜드 업그레이드

(상하이 2019년 7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18일, 2019 Chacha Global Strategic Partner Summit & Chacha Nut Brand Upgrade Conference가 '보존 주도, 세계적 명성(Leading in preservation, Being world-renowned)'이라는 주제로 상하이에서 개최됐다.

Chacha는 자사의 새로운 태그라인과 로고를 발표하기 위해 최고의 브랜드 전략 컨설팅 업체 H&H와 손을 잡았고, 중국영양학회(Chinese Nutrition Society)와 함께 중국 견과류 영양 연구센터를 설립했다. 또한, 제품 신선도 보존 측면에서 자사의 리더십을 시장, 산업 및 소비자별로 인정받고자 Focus Media와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브랜드 전략 업그레이드를 위해 H&H와 협업

닐슨 차이나 부사장 Ryan Zhou는 최근 수년 동안 견과류 부문이 빠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H&H 회장 Hua Shan은 Chacha의 '슈퍼' 태그라인 '신선함을 보존하는 핵심 기술(Core technology for preserving the freshness)'을 발표했다. H&H는 Chacha의 새 '슈퍼' 로고를 위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중국의 창의적인 디자이너 Alan Chan이 디자인한 고전적인 Chacha 로고를 확대했다.

Chacha 포장은 두드러지는 노란색 배경, 더욱 커진 Chacha 로고, '신선함을 보존하는 핵심 기술' 태그라인을 결합해 소비자에게 더 깊은 인상을 남긴다.

강력한 제품을 생산하고, Small Yellow Bag Daily Nuts 브랜드 전략 발표

International Nut and Dried Fruit Council(INC) 회장 Pino Calcagni는 이번 회의에 인사 영상을 전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견과류 소비량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와 같은 경향에 따라 중국의 유일한 INC 회원사인 Chacha는 'Small Yellow Bag Daily Nuts'라는 획기적인 제품을 내놓았다. Chacha 부사장 Wang Bin에 따르면, 해바라기 씨가 Chacha의 1차 사업 라인이고, 견과류는 2차 사업 라인이라고 한다. Chacha는 앞으로 10년 동안 세계 굴지의 견과류 생산업체로 변신할 계획이다.

중국 견과류 영양 연구센터 설립

중국영양학회 경력개발 및 홍보 이사 Wu Jia는 견과류의 영양 가치에 관해 발표했다. 이후 중국영양학회 부회장 Chang Cuiqing과 Chacha 회장 Chen Xianbao는 중국 견과류 영양 연구센터(Chinese Nuts Nutrition Research Center)의 설립을 공동으로 선언했다.

주류 소비자 대상으로 Chacha 제품을 가장 중요한 제품으로 만들고자 Focus Media와 협업

이번 회의에서 Focus Media 회장 Jiang Nanchun과 Chacha 회장 Chen Xianbao는 전략적 협력 계약에 서명했다. 이 계약에 따라, Focus Media는 자사의 강력한 시장 침투력을 이용해 Chacha의 태그라인과 로고를 소비자들이 바로 알아보는 상징으로 만들 계획이다.

신선함을 보존하는 핵심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품 품질을 보장하고자 업계 사슬 전반에 걸쳐 입지를 구축한 Chacha는 이 신규 전략을 통해 세계 굴지의 해바라기 씨 생산업체에서 다양한 견과류를 생산하는 세계 굴지의 업체로 진화하고 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722/2530288-1
Chacha enters fast track as a leading global "fresh" nut producer through strategic brand upgrade

출처: Chacha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