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오는 9월 4일 '고객응대직원 보호교육' 과정을 연다. 금융회사 소비자 보호부서와 고객 응대 직원을 대상으로 감정노동에 대한 스트레스 완화 방법, 문제 행동 소비자 유형별 사례와 우수 대응 사례 등을 교육한다. 수강신청은 내달 1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서울=연합뉴스) (끝)
▲ 한국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오는 9월 4일 '고객응대직원 보호교육' 과정을 연다. 금융회사 소비자 보호부서와 고객 응대 직원을 대상으로 감정노동에 대한 스트레스 완화 방법, 문제 행동 소비자 유형별 사례와 우수 대응 사례 등을 교육한다. 수강신청은 내달 1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