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TCL, UGC 국제 마케팅 캠페인 '전설의 탄생' 개시

입력 2019-08-02 16:34  

[PRNewswire] TCL, UGC 국제 마케팅 캠페인 '전설의 탄생' 개시

(선전, 중국 2019년 8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1일, 세계적인 TV 산업의 주요 기업이자 굴지의 소비자 가전 기업인 TCL이 '전설의 탄생(Born a Legend)'이라는 주제로 국제 마케팅 캠페인을 개시했다. 이 캠페인의 목적은 소비자와 직원들이 일상생활에서 '전설'이 될 수 있도록 사용자 생성 콘텐츠(User-Generated Content, UGC)를 창작하도록 장려하는 것이다.

이 캠페인은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 세계 관객을 참여 및 고무시키고자 하는 TCL 사업 전략의 일환으로 시행됐다. TCL은 이 캠페인을 통해 8월 1일부터 9월 29일까지 직원과 소비자가 단편 영상을 제작해서 자신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나 TCL 웹사이트[http://www.tcl.com/legend ]에 업로드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TCL은 최고의 영상물을 선정한 후, 전 세계 팬들이 선호하는 영상에 투표하는 단계로 넘어갈 예정이다. 9월 30일까지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3개의 영상을 종합 우승작으로 발표하고, 1등상에는 10만 달러라는 '전설적인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TCL 스마트 디바이스 그룹 해외사업부 CMO Eileen Sun은 "이번 국제 캠페인을 시작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열정적인 소비자와 직원들이 이 캠페인에 참가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자사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꿈에 충실하고,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며, 자신만의 전설이 되도록 항상 영감을 불어넣어 왔다"면서 "이 정신은 일생 동안, 그리고 어떤 일을 하든지 도움이 된다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전설의 탄생' 영상을 제출하거나 시청하려면 TCL 공식 웹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계정을 방문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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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CL 공식 웹사이트: www.tcl.com/legend

TCL 소개
TCL은 빠르게 성장하는 소비자가전 기업이자, 세계 TV 산업의 주요 기업 중 하나다. 1981년에 중국에서 설립된 TCL은 현재 전 세계 160개가 넘는 시장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2018년 TCL은 세계 TV 시장에서 2위를 기록했다. TCL은 TV, 모바일폰, 백색 가전, 오디오 및 스마트 홈 제품을 포함해 소비자가전 제품의 연구, 개발 및 제조를 전문으로 한다. TCL은 'AI x IoT' 전략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스마트하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세계 굴지의 스마트 기술 기업으로 부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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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801/2540945-1
TCL, '전설의 탄생(Born a Legend)' UGC 국제 마케팅 캠페인 시작

출처: TC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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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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