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대우 "'멕시코 맞춤형' 전자레인지 현지 점유율 59%"

입력 2019-08-14 08:32  

위니아대우 "'멕시코 맞춤형' 전자레인지 현지 점유율 59%"
조리기능 등 추가 2019년형 '셰프 멕시카노'도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위니아대우는 멕시코 시장에 특화한 '셰프 멕시카노' 전자레인지의 현지 점유율이 올 상반기 기준 59%로 2009년 출시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셰프 멕시카노'는 멕시코 소비자의 입맛과 식습관 등을 반영한 제품으로, 토르티야와 피카디오 등의 전통 요리를 위해 맞춤형으로 출시됐다.
위니아대우는 조리 기능, 살균 가능, 전력낭비 차단 시스템 등을 추가한 '2019년형 셰프 멕시카노'도 최근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6개 조리 기능에 31개를 추가했고,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요리 방법과 제품 정보 등을 볼 수 있도록 했다. 또 99% 해동이 가능한 4가지 타입의 육류 해동 기능도 추가됐다.
회사 관계자는 "멕시코뿐만 아니라 중동, 러시아, 인도네시아 등 지역별로 현지 요리 조리가 가능한 전자레인지와 복합 오븐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huma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