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점적인 Hi Table 쌍방향 시스템 장착
(베이징 2019년 8월 21일 PRNewswire=연합뉴스) 굴지의 텔레비전 및 가전기기 제조업체 하이신(Hisense)이 대형화면 소셜 시나리오를 위해 Hi Table 쌍방향 시스템을 장착한 신제품 소셜 TV를 중국 시장에서 출시했다. 하이신 소셜 TV는 6인 영상 채팅, 영화 공유, 3D 아바타 노래방, AI 피트니스, AI 시각 인식, 멀티스크린 커뮤니케이션, 미래 생활 시나리오 및 AIOT 등을 포함해 고도로 초현대적인 쌍방향 시나리오 체험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소셜 TV는 이와 같은 기능을 통해 스마트 라이프의 중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Hi Table 시스템이 장착된 하이신 소셜 TV는 홈 엔터테인먼트와 쌍방향 플랫폼이 될 전망이다. 6인 영상 채팅과 영화 공유 기능을 이용하면 가족 및 친구들과 TV 쇼와 스포츠 경기를 같이 시청하면서 실시간으로 채팅할 수도 있다.
3D 아바타 노래방 기능을 이용하면 도쿄, 파리 등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가상 시나리오를 통해 노래방 체험을 할 수 있다. 5G 기술을 통해 친구를 초대해서 온라인에서 같이 노래할 수도 있다. AI 피트니스 기능을 이용하면, AI 동작 안내에 따라 거실에서 운동할 수 있다. 하이신 소셜 TV의 AI 시각 인식 기능은 더욱더 강력하다. 사용자가 사진을 찍고 싶다면 단순히 TV에 명령만 하면 된다. 또한, 소셜 TV는 외모를 분석하고, 팝스타와 비교해준다. 이와 같은 기능을 통해 치장과 칼로리 점검 등과 같은 맞춤 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다.
하이신에 따르면, 55인치 플래그십 소셜 TV S7E의 가격은 ¥6,499이고, 표준 S7의 가격은 ¥4,999라고 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820/2556612-1
3D 아바타 노래방 기능을 이용하면 가상 시나리오에서 노래할 수 있다. 5G 기술 덕분에 친구를 초대해 온라인에서 같이 노래할 수도 있다.
출처: 하이신(Hisense)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