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금융 공동브랜드 'LIFE PLUS', 레드닷 디자인상 수상

입력 2019-08-23 09:00  

한화금융 공동브랜드 'LIFE PLUS', 레드닷 디자인상 수상


(서울=연합뉴스) 김연숙 기자 = 한화생명[088350]은 한화그룹 금융 계열사의 공동 브랜드 'LIFEPLUS(라이프플러스)'가 세계 3대 디자인상 중의 하나인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분야 본상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LIFEPLUS는 '고객의 삶을 더 잘 살게 해주는 금융'이라는 가치를 심볼과 로고, 전용서체, 굿즈, 브랜드 홍보관 등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일관되게 전달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박찬혁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로고 디자인을 통한 시각화를 넘어 고객이 직접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한 결과가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화생명·손해보험·투자증권·자산운용·저축은행은 LIFEPLUS의 이름으로 매년 봄에는 벚꽃, 여름에는 영화, 가을엔 불꽃, 겨울엔 크리스마스에 관한 축제를 열고 있다.
noma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