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2019년 8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Zoomlion Heavy Industry Science & Technology Co., Ltd. (Zoomlion)가 다음 달 4~7일에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제15회 중국 베이징 국제 건설기계 및 장비박람회(China Beijing International Construction Machinery, Building Material Machines and Mining Machines Exhibition & Seminar, BICES 2019)에 참가해 6개 부문에서 자사의 강정과 혁신적인 성과를 선보이는 32개 지능형 제품을 부각시킬 예정이다.
Zoomlion은 BICES 2019에서 포괄적이고 다양한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에는 신세대 토공 장비, 업계 주도적인 고소 작업 플랫폼, 중국의 6단계 국가 배기가스 기준을 충족시키는 콘크리트 기계 및 공학 하역 기계 등이 있다.
Zoomlion 부사장 Guo Xuehong은 "BICES 2019는 자사가 '지능형 제조(Intelligent Manufacturing, IM)' 부문에서 달성한 기술 혁신을 선보일 무대가 될 것"이라며 "업계 선두주자인 자사는 환경친화적이고, 지능적이며, 지속가능한 개발을 시행하고, 고객에게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목표를 둔다"라고 언급했다.
Zoomlion은 BICES 2019에서 자사의 개발 전략에서 중요한 부문인 토공 기계를 특히 강조할 계획이다. 이번에 자사의 연구소와 북미 R&D센터가 개발한 신세대 E-10 시리즈 굴착기를 공개한다. 이 굴착기는 높은 환경 설정, 효율성 및 지능과 낮은 연료 소비량, 오류율 및 유지관리비와 같은 장점이 있다.
중국이 6단계 배기가스 기준을 시행함에 따라, Zoomlion은 시장 경향을 반영한 새로운 콘크리트 장비의 출시에 앞장서고 있다. 여기에는 콘크리트 펌프 트럭, 믹서 트럭, 트럭 탑재형 콘크리트 펌프, 트렁크 기중기 등이 있다.
Zoomlion은 또한 가위형 리프트, 관절형 리프트 및 망원 붐 리프트를 포함해 10가지 고소 작업 플랫폼도 선보일 예정이다. 5개의 가위형 리프트는 Zoomlion의 독창적이고 환경친화적인 리튬배터리 전력원으로 설계됐다. 풀 시리즈 리프트는 Zoomlion ZValley가 맞춤 구성한 지능형 원격 제어 및 임대 관리 플랫폼에서 시행된다.
14m, 전기 곡선 암이 장착된 ZA14JE 관절형 붐 리프트는 BECES에서 출시될 신제품이다. 이 제품은 업계 내 유사 제품과 비교해 적재 용량과 지능형 기능이 우수하다.
그뿐만 아니라, Zoomlion 부스에서는 강력하고 견고하며 신뢰성 높은 ZR160C-3 회전 굴착기와 5개의 환경친화적인 산업용 차량도 전시할 예정이다.
Zoomlion은 S101번 부스에서 전시할 예정이다.
Zoomlion 소개
1992년에 설립된 Zoomlion Heavy Industry Science & Technology Co., Ltd.(Zoomlion)는 엔지니어링 장비, 농업 장비 및 금융 서비스를 통합하는 고급 장비 제조업체다. Zoomlion은 현재 10개 주요 부문에서 55개 제품 라인을 기반으로 460종 이상에 달하는 첨단 제품을 판매한다. Zoomlion은 선전과 홍콩 증권거래소에도 상장된 중국 최초의 건설장비회사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en.zoomlion.com/을 참조한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828/2563690-1
Zoomlion, BICES 2019에서 지능형 건설 장비 강조
출처: Zoomlio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