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콘래드 선양의 개장

입력 2019-09-03 15:46  

[PRNewswire]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콘래드 선양의 개장

-- 중국 북동부에서의 저변 확대

(중국 선양 및 버지니아주 매클린 2019년 9월 3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2일, 힐튼[http://www.hiltonworldwide.com/ ](NYSE : HLT)이 청나라의 탄생지인 역사적 도시 선양의 중심지에 315개의 객실을 갖춘 콘래드 선양 호텔[http : // www.conradshenyang.conradhotels.com/ ]의 개장을 발표했다. 선양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포럼 66(Forum 66)의 최상층에 위치한 이 호텔은 비즈니스 중심 지구에 있으며, 도시에서 가장 큰 객실과 우아하고 현대적인 디자인, 혁신적인 다이닝 컨셉과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한다. 콘래드 선양은 Hang Lung Properties의 소유이며, 힐튼에서 관리한다.

콘래드 선양은 행정 부서, 고급 소매점 및 엔터테인먼트 장소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건물 바로 아래에 지하철역이 있어, 투숙객들은 편리하게 도시를 여행할 수 있다. 선양 북부 기차역이 3km 이내에 위치하고, 선양 기차역은 6km 떨어져 있어 자동차나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콘래드 선양은 37개의 스위트 룸을 포함해 최소 51㎡ 크기의 315개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도시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호텔 레저 시설로는 스파 트리트먼트룸, 어린이 놀이방과 플라잉 요가, 에어로빅, 필라테스, TRX 트레이닝, 댄스 등의 피트니스 클래스를 위한 넓은 다기능실이 있으며, 체육관, 온수 실내 수영장 및 도시 전망이 보이는 월풀도 갖추고 있다.

특별 다이닝

콘래드 선양은 대담한 특선 요리부터 편안한 고급 음식 및 최신 디자인 컨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메뉴로 모든 고객을 수용할 수 있는 6개의 식음료 공간이 있다. 식당과 바는 1층부터 최상층에 이르기까지 호텔 곳곳에 있으며, 최상층에서는 멋진 전경을 즐길 수 있다. 식당과 바는 다음과 같다.

- 강희자전에서 영감을 얻은 레스토랑 아카이브(ARCHIVE)는 청나라의 문화유산을 반영한 복층 컨셉으로 디자인됐다.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아시아 및 서양식 뷔페와 건강한 유기농 식품의 일품요리가 온종일 제공된다.
- 로비 라운지 옆에 위치한 갤러리(GALLERY)는 번쩍이는 황동으로 아름답게 조각된 나무 장식이 시선을 끄는 멋진 바(bar)다. 투숙객들은 애프터눈 티 또는 숙련된 칵테일 전문가가 만든 이브닝 칵테일을 맛보고 즐길 수 있다.
- 대형 그릴이 있는 전문식당인 링크(LINK)에서는 고급 육류와 해산물을 제공한다.
- 4층에 위치한 세련된 중식 레스토랑인 맨(MAN)에서는 마당, 복도, 거주지 및 파빌리온의 4가지 건축 요소로 구성된 고대 중국식 정원에서 전통 쓰촨요리와 현지 동북 요리를 맛볼 수 있다.
- 웰빙 갤러리에 위치한 프레쉬(FRESH)에서는 최상의 제철 과일과 야채로 만든 활력 넘치는 스무디를 제공한다.
- 여행하는 투숙객을 위해, 후크(H66K)에서는 친환경 포장을 한 이동식 스낵을 제공한다.

현대적 공간 및 스마트 회의

콘래드 선양은 1,999㎡의 현대적이고 세련된 회의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행사를 위해 최대 1,520명을 수용할 수 있다. 모든 회의실에는 최첨단 시청각 장비와 전용 출입구가 마련돼 있다. 5개의 프로젝터 스크린과 5개의 14,500lm의 LCD 스크린을 갖춘 1,000㎡ 규모의 대연회장은 최대 500명을 수용할 수 있다. 자연 채광이 있고 야외 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는 다목적 공간인 회의실은 최대 2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다. 안락한 좌석과 세련된 장식을 갖춘 대기 공간을 이용할 수 있어, 투숙객들이 쉽게 어울릴 수 있다.

호텔 개장 축전으로, 힐튼 아너스 회원은 힐튼에서 직접 예약시 이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1박당 1,000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또한, 이달 1일부터 11월 30일 사이에 예약하고 연말 전까지 숙박할 경우, 디럭스 룸이나 프리미어 룸을 예약한 투숙객에게는 아카이브 레스토랑의 1인 무료 조식 뷔페가, 그리고 이그제큐티브 또는 스위트 룸 예약 고객에게는 아카이브 레스토랑의 1인 무료 디너 뷔페가 제공된다.

콘래드 선양 주소: 1-1 Qing Nian Ave, Shenhe District, Shenyang, Liaoning, 110063, China[https://conradhotels3.hilton.com/en/hotels/china/conrad-shenyang-SHEYACI/about/directions.html ].

추가 정보 및 예약 문의:
웹사이트: www.conradshenyang.conradhotels.com
전화: +86 24 83868888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소개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http://conradhotels3.hilton.com/en/index.html ]는 전 세계 여행자의 기업가 정신을 고취하기 위해 현대적인 디자인과 최고의 혁신 및 엄선된 예술 사이의 완벽한 연결을 지향한다. 콘래드는 현지 및 세계 문화와 연결을 통해 고객이 자기 방식대로 서비스와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www.conradhotels.com에서 예약하거나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 모바일 앱[https://itunes.apple.com/kr/app/hilton-hhonors/id635150066?mt=8 ]을 통해 콘래드에 예약할 수 있다. 브랜드에 대해서는 웹사이트 newsroom.hilton.com/conradhotels, 또는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onradhotels ],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conradhotels ], 트위터[http://www.twitter.com/conradhotel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튼 소개
힐튼(NYSE : HLT)은 114개 국가 및 지역에서 939,000개 이상의 객실과 5,900개의 부동산으로 구성된 17개의 세계적 브랜드의 포트폴리오(https://www.hilton.com/en/corporate/) 를 보유한 세계적인 호텔 경영 회사이다. 세계에서 가장 친절한 회사라는 사명을 위해 헌신하는 힐튼은 2018년 세계 최고의 직장 목록에 올랐으며 100년 동안 30억 명 이상의 투숙객을 맞이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투숙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를 통해, 9,400만 명 이상의 힐튼 아너스 회원들은 힐튼에 직접 예약함으로써 호텔 숙박 포인트를 적립하고 돈으로 살 수 없는 경험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객실 선택과 함께 디지털 체크인, 디지털 키, 커넥티드 룸을 포함한 즉각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newsroom.hilton.com,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iltonnewsroom ], 트위터[https://twitter.com/hiltonnewsroom ], 링크트인[https : // www.linkedin.com / company / hilton ],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hiltonnewsroom/ ], 유튜브[https://www.youtube.com/hiltonnewsro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902/2567369-1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콘래드 선양의 개장으로 중국 북동부에서의 저변 확대

출처: Conrad Shenyang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