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코드제로 A9 광고, '셜록' 효과에 조회수 500만 돌파

입력 2019-09-09 10:00  

LG 코드제로 A9 광고, '셜록' 효과에 조회수 500만 돌파

(서울=연합뉴스) 김영신 기자 = LG전자는 영국 드라마 '셜록'(Sherlock)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제작한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광고 영상이 2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500만회를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이 '클린 홈즈' 광고는 청소 전문가로 변신한 셜록 홈즈와 왓슨 박사가 코드제로 A9로 사건 해결 실마리를 얻고, 물걸레 흡입구와 미세먼지 99.999% 차단, 교체형 듀얼 배터리 등 차별점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LG전자는 원작에 삽입된 곡 'The Game in On'을 광고에 활용하기 위해 제작사인 하츠우드필름과 저작권 사용 계약을 맺을 정도로 공을 들였다.
짧은 영화 같은 영상 광고를 본 네티즌들은 호평을 보내고 있다고 LG전자는 전했다.
LG전자는 지난해 11월 먼지흡입에 더해 물걸레 청소까지 동시에 할 수 있는 코드제로 A9을 출시했다.

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