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입력 2019-09-10 10:09  

웅진코웨이,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웅진코웨이는 10일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ISO 10002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 표준에 따라 고객 요구를 체계적이고 신뢰성 있게 처리하는지를 검증해 부여하는 국제인증이다.
웅진코웨이는 '실시간 고객의 소리 시스템'을 통해 고객 요구 사항을 즉각 분석하고 대응하는 체계를 갖추고 있다.
또한 고객 민원에 대한 현장의 대처가 가능하도록 책임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한편 정기적으로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윤규선 코웨이 CS본부장은 "웅진코웨이는 고객과의 장기적 신뢰 관계 구축을 가장 중요한 경영 지표로 삼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판단하고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고민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