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11월 6일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고객 응대 직원 보호 교육' 과정을 연다. 소비자보호부서 직원과 고객 응대 직원을 대상으로 감정노동에 따르는 스트레스 완화 방법, 문제행동 소비자 유형과 우수 대응 사례 등을 교육한다. 수강 신청은 10월 16일까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서울=연합뉴스) (끝)
▲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11월 6일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고객 응대 직원 보호 교육' 과정을 연다. 소비자보호부서 직원과 고객 응대 직원을 대상으로 감정노동에 따르는 스트레스 완화 방법, 문제행동 소비자 유형과 우수 대응 사례 등을 교육한다. 수강 신청은 10월 16일까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