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새 BI 공개…"통합 브랜딩 강화"

입력 2019-10-07 09:3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락앤락, 새 BI 공개…"통합 브랜딩 강화"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생활용품업체 락앤락은 7일 기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통합한 신규 BI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 BI는 기존의 '&' 부호 대신 영문자 'n'를 사용해 직관성을 높이는 동시에 단순하고 뚜렷한 서체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라고 락앤락은 설명했다.
락앤락은 신규 BI를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 순차적으로 확대 적용하면서 통합 브랜딩 작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올해 들어 추진 중인 소형가전 등 라이스프타일 기업으로의 브랜드 확장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류경우 락앤락 마케팅총괄 상무는 "새로운 BI는 여러 브랜드를 통합하고 효율적으로 확장하기 위한 차원"이라며 "고객의 경험적 가치를 최우선시하는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