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AWE2020 - 10년 역사의 AWE, 미래의 스마트화

입력 2019-10-18 01:48  

[PRNewswire] AWE2020 - 10년 역사의 AWE, 미래의 스마트화

(상하이 2019년 10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가전제품협회(China Household Electrical Appliances Association)가 조직하는 Appliances & Electronics World Expo 2020(AWE 2020)이 내년 3월 11~14일 상하이 신국제엑스포센터에서 열린다. 이번에는 AWE 역사상 가장 많은 13개 전시관을 마련하고, 총 150,000㎡에 달하는 전시면적을 바탕으로 380,000명의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한, AWE2020은 1,000개가 넘는 참가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가전 산업에서 새롭고 완전히 업그레이드된 과학과 기술 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2020년 3월 11~14일 'Charming Hall'과 'Unexpected City' 전시관이 첫선을 보인다. Kitchen Appliance Hall은 3개 전시관에 달하는 공간을 확보하고, 독일 AMK 대표단을 따라갈 예정이다.

AWE2020은 특별히 'Charming Hall'을 마련하고, 고객의 모든 수요와 '세련되고 멋진 것'을 추구하는 열망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Science and Technology Park에서는 올해 AWE에서 '놓칠 수 없는' 전시관이라는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올해는 AWE와 기술 미디어 36kr과 손을 잡고 'Unexpected City'를 선보인다. 이곳에서는 '제일 먼저 미래를 만날 기회'를 제공하고, '미래'의 집과 도시가 어떤 모습일지 단서를 제공한다.

올해 AWE는 방문객이 모든 각도에서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는 'Beauty Festival'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모든 로고에 불을 밝힌 사람에게는 상품도 있다. 위챗 모멘트에서 성과를 공유한 후 'Beauty Festival Carp' 상품에 응모하면 궁극적인 상품을 받을 기회를 얻는다. Global Quality Home Appliance Festival에서는 하이얼, 메이디, JD.com, 하이신, 보쉬, 지멘스, 파나소닉, 소니, 삼성, LG, 화웨이, TCL, LGD, Gree, 샤프, A.O. Smith, Fotile, Robam, Vatti, Skyworth 등 유명하고 브랜드뿐만 아니라, 그 외의 주류 브랜드 같은 친숙한 브랜드의 최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로봇과 자동 시스템부터 스마트 공급망(물류)까지 산업체인 전반에 걸쳐 최고 기술 시범도 볼 수 있다.

얼리 버드 체험관도 선을 보일 예정이다. 방문객 등록이 공식적으로 시작된 만큼, 얼리 버드 방문객을 위한 특전도 마련된다. 지금 등록하는 얼리 버드 방문객은 2020년 2월 11일까지 입장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en.awe.com.cn을 참조한다.

2020년 3월 11~14일 중국 상하이에서 만나는 AEW2020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1017/2612886-1
AWE2020 - 10년 역사의 AWE, 미래의 스마트화

출처: China Household Electrical Appliances Associatio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