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81204
(옌타이, 중국 2019년 10월 23일 AsiaNet=연합뉴스) 옌타이시 인민정부 홍보실에 따르면, 옌타이에서 '혁신 엔진에 불을 붙이는 디자인'이라는 주제로 중요한 디자인 행사가 열렸다고 한다. 이 행사는 옌타이가 중국의 산업디자인 중심지로 발전하는 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18일, 옌타이에서 2019 세계산업디자인회의(World Industrial Design Conference)가 개최됐다. 이 행사에서는 40개 이상의 참가국이 한자리에 모여 산업디자인과 사회경제적 발전의 포괄적인 통합을 도모하는 아이디어에 대해 논의했다. 세계 디자인 부문에서 옌타이가 서서히 부상하고 있다. 이 회의가 개최된 옌타이는 세계 산업디자인 산업망에서 중요한 도시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 회의에서는 중국 최초의 산업디자인 통일 혁신 대학, 세계 최초의 산업디자인 기구, 최초의 디자인 산업 선언, 세계 최초의 디자인 산업 엑스포 등 네 가지 '최초'를 선보였다. 이 디자인 산업 엑스포는 30,000㎡에 넘는 전시 면적을 바탕으로 세계 곳곳에서 100,000명이 넘는 참가자를 환영했다. 이 엑스포는 혁신 산업에서 가장 크고 중요한 행사가 됐다.
옌타이에서 개최된 세계산업디자인회의는 옌타이의 성장을 크게 촉진하고, 옌타이 시민의 생활 수준을 눈에 띄게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 회의는 또한 혁신을 강력하게 부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자료 제공: The Information Office of the Yantai Municipal People's Government
이미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48468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