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Suning, 옴니 채널 주문 76% 증가하며, 광군절 신기록 세워

입력 2019-11-14 15:49  

[PRNewswire] Suning, 옴니 채널 주문 76% 증가하며, 광군절 신기록 세워

(난징, 중국 2019년 11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포춘 글로벌 500대 소매 기업이자 Suning Holdings Group이 소유한 중국 최대의 O2O(online-to-offline) 스마트 소매업체인 Suning.com("회사")이 광군절 쇼핑 축제의 데이터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올해 광군절에 Suning.com의 구매 주문이 76% 증가하면서 신기록을 세웠다고 한다. 풀-시나리오 소매 배치를 구축한 Suning은 광군절 쇼핑 축제를 통해 더 나은 서비스와 신속한 배송을 제공할 계획이다.

Suning.com의 광군절 쇼핑 축제 하이라이트:

- 11일, 13,000개가 넘는 오프라인 매장이 쇼핑 축제에 참여했다. Suning Plaza와 Suning.com Plaza의 매장 방문 수는 1천만 명을 기록했다.
- Suning의 새로운 가족이 된 210개의 까르푸 차이나 매장의 수익은 43% 증가한 31.2억 위안을 기록했고, 온라인 주문은 204만 건을 돌파했다.
- Suning.com은 전국적인 텔레비전 갈라를 개최하고자 Hunan TV와 손을 잡고 수많은 중국 유명인사를 초청했으며, 전국 텔레비전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 Suning.com은 광군절 홍보 기간에 500개가 넘는 세계 최고의 브랜드와 100만 명이 넘는 신규 VIP 고객을 유치했다.
- 가전제품과 5G 스마트폰의 온라인 주문은 각각 79%와 459% 증가했다.
- Suning Finance도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다. 주문은 139% 증가했고, 할부 거래는 498% 증가했다.
- 주로 중국 내 4~6급 도시에 집중된 Suning.com 소매 클라우드 매장의 판매량은 작년보다 1,032.9% 증가하며, 시장에서 높은 성장세를 입증했다.

Suning Holdings Group 회장 Zhang Jindong은 "이번 광군절 쇼핑 축제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축제였다"라며 "자사는 가격 홍보에 집중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 경험을 더욱 중요하게 다뤘다"고 밝혔다. 그는 "자사가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몰입형 쇼핑 경험이 발전하는 것을 이미 목격한 바 있다"면서 "광군절은 시작에 불과하다. 자사는 더욱 소비자 친화적인 쇼핑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풀-시나리오 소매가 확립되면 최고 품질의 제품, 오락 및 편리한 소비를 제공함으로써 신세대를 대상으로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온·오프라인 쇼핑 경험의 통합은 Suning의 발전을 도모하는 유망한 경향이 될 것이다.

Suning Holdings Group 소개
1990년에 설립된 Suning은 중국과 일본에 두 상장 기업을 보유하는 중국 굴지의 상업기업 중 하나다. 2019년에 Suning Holdings Group은 연간 매출액 6,025억 위안(약 772억4천 유로)을 기록하며, 중국 500대 민간 기업 순위에서 3위를 차지했으며, 인터넷 소매업 부문에서 상위 순위를 이어갔다. Suning은 "모두를 위한 최고의 삶의 질을 구축함으로써, 여러 산업 전반에 걸쳐 에코시스템을 주도한다"는 사명으로, 상업용 부동산, 금융 서비스 및 스포츠를 포함한 다수의 버티컬 산업으로 구성된 기업 생태계를 통해 소매업의 핵심 사업을 강화 및 확장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소매업을 개척하는 주요 자회사인 Suning.com은 2017년부터 2019년까지 3년 연속으로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명단에 올랐다.

출처: Suning Holdings Gro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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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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