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올데이킹' 메뉴 1천500만개 팔려

입력 2019-11-18 09:50  

버거킹 '올데이킹' 메뉴 1천500만개 팔려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버거킹은 '올데이킹'(ALL DAY KING) 메뉴가 출시 1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천500만개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올데이킹은 인기 버거 세트를 온종일 4천900원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세트 가격이 미화 4달러와 비슷한 점에서 착안해 배우 김영철이 출연한 '사딸라' 광고도 인기를 얻었다.
버거킹은 "소비자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구성을 개편하거나 전용 신메뉴를 추가하는 등 노력을 펼쳐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자평했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